피키다이어트, 매일 특가 행사 소개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진행

▲사진=피키다이어트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는 12월을 맞이해 매일 열리는 특가 행사를 소개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오픈하는 설렘과 즐거움을 담은 캘린더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다양한 컨셉의 어드벤트 캘린더들이 출시된다. 

피키다이어트 역시 이런 흐름에 맞춰 특가 라인업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선보였다. ‘1am 라이트 젤라또’, ‘1am 다이어트 마카롱’, ‘프로틴어스 호밀머핀’ 등 대표 인기 제품부터 ‘1am 알뜰누들컵’ 같은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리빙 및 가전 용품을 비롯해 특별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구성이 준비돼 식단 관리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피키다이어트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한 해의 마무리와 함께 2022년 새해의 목표를 세우는 시기인 12월에 안성맞춤인 이벤트로 생각한다"며 "최대 10+10 증정은 물론 전 상품 쿠폰 등 고객들이 좋아하는 혜택과 함께 인기 식단 제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피키다이어트에서는 12월 연말을 맞이해 연간 최대 할인율인 ‘베스트 제품 12%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와 12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키다이어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