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렌탈(CS렌탈)은 건열 멸균기 ‘마시멜로’ 업체 지투지테크와 업무 협약 맺고 ‘마시멜로멸균기’ 렌탈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시멜로멸균기는 의료기기 전문 생산기업 카리스의 연구 개발기술과 지투지테크의 마케팅 기획을 융합해 3년간의 준비 끝에 출시한 뷰티 산업 전용 건열 멸균기다.
의료기기정보기술지원센터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이며, 뷰티업계(네일, 왁싱, 피부, 반영구 등)에 사용되는 전문 도구들을 의료기기 수준의 멸균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마시멜로멸균기는 사용방법을 간편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네일아트에 사용되는 도구들을 전용비닐 팩에 넣고 건열 멸균기 제품의 멸균 공정을 모니터링하는데 사용되는 C.I(Chemical Indicator)를 부착한 후 멸균기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190C˚ 고열에서 멸균이 된다. 이를 냉각 후 사용하면 된다. 멸균 처리된 도구들은 전용 비닐팩 상단에 붙어 있던 C.I가 선홍색에서 초콜릿색으로 변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물론 고객들도 직접 멸균된 도구임을 확인할 수 있다.
마시멜로멸균기 렌탈 프로그램은 36개월부터 최대 60개월 분할 납부 방식으로, 렌탈료는 36개월 월 7만4000원, 48개월 5만9000원, 60개월은 4만9000원이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렌탈료 매월 최대 2만5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씨에스렌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렌탈 프로그램을 통해 부담없이 사용할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