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16일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홈앤쇼핑 방송


대상웰라이프는 그래스페드 유청단백질로 만든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의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을 오는 16일 새벽 1시 홈앤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6통 싱글구성을 15만9000원, 12통 더블구성을 2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블구성 구매 시 고함량 프로틴바 1박스를 증정하며,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싱글세트와 전용보틀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건강식품 전문 기업 대상웰라이프와 유제품 기업인 폰테라의 기술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제품이다. 뉴질랜드 그래스패드 인증을 받은 유청단백질로 이루어졌다. 단백질 22g과 BCAA 류신, 이소류신, 발린 등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된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 100점 이상을 받았다.

그래스패드(자연 방목)는 곡물이 아닌 풀을 먹여 소를 키우는 사육방식이다. 소 한 마리를 키우기 위해 1058평에 해당하는 면적을 확보하고 동물 성장호르몬(Rbst) 사용을 금지하는 등의 뉴질랜드 정부 차원에서의 낙농 관리 기준을 지켜야만 그래스패드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자연방목 원료로 만들어진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며 “하루 두 스푼씩 섭취하면 필요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