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피치씨는 신제품 ‘시즈널 블렌딩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브러쉬 픽시라이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즈널 블렌딩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피치씨가 2년만에 선보이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으로, 팔레트의 세로 라인을 따라 음영을 쌓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섀도우 컬러의 조합과 순서를 어려워하는 메이크업 초보들도 손쉽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퍼스널 컬러 기준 웜톤을 타깃으로 하는 1호 선셋 그라스와 쿨톤을 타깃으로 하는 2호 모브 웨이브로 출시된다.
브러쉬 픽시라이너는 오랜 시간 번짐이 적은 ‘픽싱’에 강점이 있는 제품으로 초강력 워터프루프와 정교하게 그려지는 극세모 브러쉬가 강점이다. 특히 브러쉬 아이라이너 특유의 건조 후 광택이 없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1호 블랙 브라운 컬러와 붉은 기 없이 내추럴한 2호 브라운 컬러로 출시된다.
피치씨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되고 있다”며 “시즈널 블렌딩 팔레트로 나만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줄 음영 메이크업을, 브러쉬 픽시라이너로 번짐 걱정 없이 오래 즐길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치씨는 두 가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자사몰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세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섀도우 팔레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손거울과 듀얼 브러쉬 증정도 진행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