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1월 16일 2022년 첫 ‘브랜드데이’ 진행… 최대 85% 할인


종합 가구 브랜드 삼익가구는 2022년 새해맞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와 ‘쇼핑 라이브 방송’을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삼익가구 브랜드데이에서는 신상품인 ▲아쿠아텍스 3인용/4인용 소파를 비롯해 ▲아쿠아텍스 양방향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슬라이딩 빅수납 침대 ▲LED 수납 원목 침대 ▲9존 독립 매트리스 ▲시스템 드레스룸 등 삼익가구 전 상품을 최대 85%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삼익가구 베스트 상품인 일자형 바디필로우를 75% 특가로 판매하며, 바디필로우 1개를 사면 1개를 더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빠른 배송으로 준비한 세라믹 식탁은 전국 5일 이내 배송되며 68% 할인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한 고객에게는 2000원 쿠폰을,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장바구니 중복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포토 후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쇼핑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쇼핑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은 1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2022년 임인년 첫 행사인 만큼 더욱 파격적인 특가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특히 쇼핑 라이브 생방송 중에 역대급 히든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니 꼭 시청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