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강혜원, 유튜브 채널에서 ‘유리드 앰플스틱’ 소개

▲사진=강헤원 유튜브


유리드는 최근 정규 싱글앨범을 공개한 아이즈원 강혜원이 활동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유리드 제품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배우 성유리의 뷰티 브랜드인 유리드는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표방해 제품부터 포장재 모두 친환경적인 재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유리드에 따르면, 이번에 강혜원 유튜브를 통해 소개된 앰플스틱은 현재 SNS 및 온라인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특히 지난 4일 올해 첫 방송한 현대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유리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강혜원의 홍보를 통해 유리드 제품이 널리 알려져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고객분들이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