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블체어, 설(구정) 선물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커블체어 그랜드 자문의인 이태훈 9988병원장 / 사진=에이블루


에이블루가 설(구정) 연휴를 맞아 커블체어 설 선물 직영점 및 팝업스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6일까지 설 선물 준비를 위해 직영점 및 팝업행사장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BEST) 상품 2+1세트, 커버 2+1 할인, 주말 타임특가 이벤트까지 총 세 가지다. 

2+1 세트 프로모션의 구성은 커블체어 신제품인 그랜드 제품 2개 구매 시 동일제품 1개가 추가로 증정되는 방식으로 커블체어 와이더, 라인프렌즈 콜라보, 키즈 등 전품목에 해당된다. 커버또한 2+1 할인 진행 중이며, 위 상품과 함께 구매 시 추가할인이 들어간다. 단, 단품으로 구매 시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주말 2시~4시 사이 매장을 방문하면 커블체어 와이더를 74%, 커블체어 그랜드를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주말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판 프로모션도 있다. 공공기관, 납품업체, 일반기업 등에서 커블체어 대량구매 견적 문의 후 구매결정 시 기간 내 더스트백 무료 증정과 배송비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 내 특별 이벤트로 단체구매를 문의만 해도 원하는 샘플을 1가지를 1회에 한해 무료 배송해 직접 체험하고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특판 프로모션 내용은 에이블루 홈페이지 내 대량구매문의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에 진행 중이던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 시 같은 수량이 추가로 증정되는 1+1 이벤트는 17일까지 이어진다. 더스트백 증정 행사는 더욱 범위가 넓어져 모든 커블체어 구매 시 증정된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커블체어의 특성상 사용자의 연령대 폭이 넓다는 점을 고려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으로까지 이벤트를 확장하게 됐다”며 “직영점 매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본 뒤 자신의 체형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면 더욱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