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 아이뜰, 전국 지사 모집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 아이뜰은 경기 남부, 전북, 충북, 경북, 강원 지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뜰 관계자는 “당사는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으로서 전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 편의 증진 및 기업 규모 확장을 위해 전국 지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본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아이뜰은 본사와 동반 성장할 지사를 모집한 뒤 통합 영업지원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무료 시공 교육, 가맹비 면제, 디자인·마케팅·영업 등 여러 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사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비롯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특히 해당 지사의 지역에 관한 영업권을 보장해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뜰은 독자적인 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유일한 직사각형과 디자인 패턴으로 타사와의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을 통한 생산 시스템으로 고품질 유지 및 생산 안정화에 힘쓰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뜰은 무엇보다 층간소음매트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어 향후 시장성 확대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다. 가정용 유아안전매트 시공 외에 공공기관, 어린이집, 키즈카페, 요양병원 등 수요처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한편, 아이뜰은 1:1 상담을 통해 소자본창업, 무점포창업 등 합리적인 창업을 지원한다. 지사 개설 관련 상담은 아이뜰 고객센터 전화로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