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 아이뜰은 경기 남부, 전북, 충북, 경북, 강원 지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뜰 관계자는 “당사는 층간소음매트 전문기업으로서 전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 편의 증진 및 기업 규모 확장을 위해 전국 지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본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아이뜰은 본사와 동반 성장할 지사를 모집한 뒤 통합 영업지원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무료 시공 교육, 가맹비 면제, 디자인·마케팅·영업 등 여러 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사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비롯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특히 해당 지사의 지역에 관한 영업권을 보장해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뜰은 독자적인 기술과 특허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유일한 직사각형과 디자인 패턴으로 타사와의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을 통한 생산 시스템으로 고품질 유지 및 생산 안정화에 힘쓰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뜰은 무엇보다 층간소음매트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어 향후 시장성 확대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다. 가정용 유아안전매트 시공 외에 공공기관, 어린이집, 키즈카페, 요양병원 등 수요처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한편, 아이뜰은 1:1 상담을 통해 소자본창업, 무점포창업 등 합리적인 창업을 지원한다. 지사 개설 관련 상담은 아이뜰 고객센터 전화로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