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덮밥, 미스터리쇼퍼 ‘덮피아’ 모집…가맹점 운영 품질 향상위해


씨지에프의 덮밥 프랜차이즈 덮덮밥은 가맹점의 메뉴·서비스 등을 비밀리에 평가하는 미스터리쇼퍼, 일명 덮덮밥 비밀요원 ‘덮피아’ 50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덮피아 모집은 덮덮밥의 품질·서비스·위생 관리 시스템을 고객 관점에서 평가해 차후 보완, 발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미스터리쇼퍼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약 2주동안 총 50명을 모집해  전국 280여개의 덮덮밥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요원에게는 지역 가맹점을 대상으로 메뉴·서비스 등을 평가하고 개선점을 제안하는 QSC 점검 활동 미션이 주어지며, 2번의 시식 기회 및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우수평가단으로 선정시, 추가 혜택 역시 지원될 예정이다.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덮덥밥 공식 SNS에서 구글폼 양식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덮덮밥 관계자는 “덮덮밥만의 특화된 QSC를 고객 눈높이에 맞춰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덮덮밥은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덮밥 메뉴로 구성된 프랜차이즈로, 가맹 모집 1년만에 280호점을 달성하는 등 급격한 성장을 이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