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먹갱’이 2월 6일 유튜브를 통해 보배반점 먹방 콘텐츠를 공개했다. / 사진=먹갱 유튜브 캡쳐
2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먹갱이 지난 6일 유튜브를 통해 보배반점 먹방 콘텐츠를 공개했다.
최근 ‘돈쭐내러 왔습니다’ 등 방송에서 남다른 먹성과 입담을 자랑하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유튜버 먹갱이 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을 직접 방문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먹갱_Mukgang’을 통해 크림짬뽕, 탕수육, 유린기 등 다양한 중식 메뉴를 먹는 영상을 지난 6일 업로드했다.
보배반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짬뽕’을 필두로 다양한 식사 메뉴와 정통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전국에 80여개 매장이 있다.
조리 매뉴얼에 따라 표준적인 맛을 낼 수 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홀·포장·배달·주류 판매 등 4웨이(way) 멀티 판매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유명 먹방 유튜버 먹갱과 함께 먹방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 자체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