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가 모델인 건강식품 브랜드 생활약속은 론칭 3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3일 동안 제품의 효과를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기간 내 이벤트 상품 구매자 중 총 450명을 추첨해 2만 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또 베스트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구매적립금의 3배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지난 3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자연 속 천연 원료를 사용한 건강 제품을 선보여 현대인들이 더욱 간편히 일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약속은 시그니처 제품 기분전환 시리즈가 누적판매량 2500만 포를 돌파했으며, 재구매율 55%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라인관리에 특화된 기분전환 시리즈는 국내외 청정지역의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한 기분전환 오리지널, 기분전환 알파, 기분전환S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출시 이후 많은 셀럽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생활약속의 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및 최대 할인혜택은 생활약속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