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엑소 카이와 함께 한 ‘NEW 메쉬 핑크 쿠션’ 화보 공개

▲엑소 카이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마리끌레르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엑소 카이와 함께 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로서 엑소 카이와 함께 한 첫 화보다. 카이의 빛나는 피부, 그리고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또 한번 주목을 받았다.

이번 화보는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뚜쉬 에끌라 글로우-팩트’, 일명 메쉬 핑크 쿠션과 함께 했다. 카이는 올 블랙에 핑크를 더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입생로랑 뷰티와 완벽한 조화를 보여줬다.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은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신제품 메쉬 핑크 쿠션은 입생로랑 뷰티에서 약 1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메쉬 타입의 쿠션이다.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며,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기존 시크한 블랙 패키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페일 핑크 레더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엑소 카이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마리끌레르


입생로랑 뷰티의 NEW 메쉬 핑크 쿠션은 23일 공식몰 및 SSG 선론칭 예정이다. 25일부터는 공식 출시돼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카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 끌레르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이의 매력을 생생하게 담은 뷰티 필름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 또한 매거진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