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과정 할인 이벤트 진행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로 한국어 교원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한국어 교원 자격증 과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가 3월 1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된다.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경우, 수강생들은 학점당 1만 원(과목당 3만 원)에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단 한 과목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생들은 한국어교원 과목을 최대 80% 할인받고 진행할 수 있다.
 
위더스 한국어교원은 수강생들에게 밀착 관리시스템을 제공하며, 멀티 플래너에게 언제든지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수강생들이 국내 혹은 해외 어디서나 PC와 모바일, 다양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며, 수강생들에게 취업 관련 강의와 민간자격증 36종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2021년 1학기 평생교육사 과정을 수강한 박*아 수강생은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문자 알림으로 진도 체크를 받아 도움이 되었고, 수행 과제를 통해 실력을 높일 수 있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위더스 한국어교원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 82개국에 234개소의 세종학당이 분포해 있는 만큼 한국어 학습자가 급증하는 추세이며, 다른 국가자격증까지 함께 취득한다면 취업 범위가 더욱 넓어지기 때문에 한국어 교원 2급 자격증 취득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