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 머신러닝 기반 보청기 ‘이보크’ 특별 할인 혜택 진행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는 머신러닝 기반의 프리미엄 보청기 ‘이보크(Evoke)’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1일 부터 전국 와이덱스 전문점과 보청기 취급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보크 220 모델 이상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이보크220, 이보크330, 이보크440 3개 모델에 적용된다. 각 모델별로 귓속형부터 귀걸이형, 오픈형까지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사용자가 원하는 가격과 크기, 성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할인은 2020년 1월 이후 약 2년 만에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라며 "경제적인 부담으로 단계를 낮춘 보청기를 사용하던 난청인과 새롭게 고급 보청기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와이덱스의 ‘이보크’는 보청기에 머신러닝 기술을 탑재한 하이 테크놀로지 제품이다. 이보크에 탑재된 ‘사운드센스런(SoundSense Learn)’ 기능은 사용자가 직접 두 가지 소리 샘플을 비교하고 더 만족하는 샘플을 선택 및 설정하여 개개인의 선호에 맞는 소리를 저장하고 청취할 수 있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선택한 샘플을 보청기가 학습한 뒤 실내, 길거리, 공연장, 식당 등과 같이 계속해서 달라지는 환경 속에서 최적의 소리를 찾아준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안에서 생활하며 TV 시청이나 전화 통화, 가족과의 대화에 어려움을 겪는 난청인들을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 하반기까지 장기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와이덱스 ‘이보크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청기는 전국 와이덱스 전문점과 보청기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 청각사와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