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참치 전문업체 오늘참치 광주풍암점이 3월 7일 참치데이를 맞아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부 연어해체쇼, 2부 참치해체쇼로 진행된다.
참치데이는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매년 3월 7일로 정한 날이다. 오늘참치 풍암점 측은 “참치데이를 기념해 더 많은 이들이 참치의 참맛을 알 수 있도록 하면서도 보다 저렴하게 참치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7일 낮 12시부터 연어해체쇼와 함께 연어회를 초특가로 제공하는 연어회 이벤트로 시작된다. 선착순 37명에게 연어콤보를 5000원 할인한다.
이어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2부이자 본 행사인 참치 해체쇼에서는 즉석에서 참치를 해체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해체한 참치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7일부터 10일까지 SNS 인증이벤트도 지속 실시해 인스타그램에 해체쇼 현장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오늘참치 굿즈 2개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오늘참치 광주풍암점 관계자는 “참치가 대중적인 외식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참치를 제공해 왔으며, 금번 참치데이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참치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광주참치전문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