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켄터키치킨, 신메뉴 4종 출시


현인에프엔디의 ‘88켄터키치킨’은 크리스피 치킨, 불갈비 크리스피 치킨, 어니언칩킨, 유린기치킨 등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4종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각 메뉴의 개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인 ‘크리스피 치킨’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튀김옷에 육즙까지 살아 있는 ‘겉바속촉’ 후라이드 치킨이다. 여기에 한국인의 입맛에 맛도록 매운 소스를 더한 ‘불갈비 크리스피 치킨’은 은은한 숯불갈비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어니언칩킨’은 새콤달콤한 어니언 소스와 감자칩, 양파, 양상추의 조합으로 샐러드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린기치킨’은 부드러운 순살치킨에 유린기 소스의 ‘단짠단짠’한 맛과 고추, 양파, 양상추를 곁들여 한층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치킨 메뉴다. 이들 모든 메뉴는 포장 주문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8켄터키치킨 본사 현인에프엔디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는 옛날치킨 고유의 맛과 다채로운 신메뉴의 조화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어가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88켄터키 치킨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신규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교육비 50% 할인, 육계 200마리 지원, 얼음생맥주 전용 냉동고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중"이라고 덧붙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