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13일 토익 시험 실시간토익 정답 및 점수 제공

 
해커스는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과 점수를 제공하는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늘 토익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해커스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로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고, 토익 점수 환산표를 이용해 자신의 점수도 예측할 수 있다. 
 
또한, 문제별 정답률과 응시자 평균 점수도 확인할 수 있고, 가채점 시 취약유형을 분석해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약점보완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토익은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 총평 강의도 제공한다. 토익 시험 종료 직후 파트별 난이도와 논란 문제, 정답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최신 출제 유형도 파악할 수 있다.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시험일인 오늘부터 내일까지 ‘게시글,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판에서 게시글이나 댓글만 써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토익 자료집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은 스타 강사진이 매달 최신경향을 반영해 만든 해커스 모의토익과 해설 강의인 적중 예상특강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모의고사인 해커스 모의토익은 난이도가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됐다. 해설 강의인 적중 예상특강은 한승태, 김동영, 민지원, 김혜미, 임세훈, 주대명 강사 등 스타 강사진이 진행해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다.
 
‘정기토익/토익정답 풀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2년 토익 시험일정, 토익 접수, 토익 인강 및 토익 학원 강의 등에 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