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바버샵 ‘제니하우스 맨즈살롱’ 5주년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니하우스


프레스티지 뷰티살롱 제니하우스는 남성전문 바버샵 ‘제니하우스 맨즈살롱’ 5주년을 기념해 맨즈 트렌드를 담은 헤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니하우스 맨즈 그랜드 마스터들이 3개월 동안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고,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스타일인 맨즈 컷트와 다운펌의 조합으로 20% 프로모션가에 제공하는 내용으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헤어 픽서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니하우스 관계자는 “2002년 오픈한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는 약 1000명의 연예인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청담동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제니하우스에서는 감각적인 남성을 위한 헤어 변신만이 아니라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그루밍 케어 서비스를 함께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남성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부터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 네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개개인의 두피와 모발 진단 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80도 누워 받을 수 있는 유메 스파로 헤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 남성 고객을 위한 별도의 스타일러로 프리미엄 의류 케어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최근에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니하우스 맨즈 헤어 시그니처 3STYLE 컷트, 펌, 염색 스타일링 팁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제니하우스 맨즈살롱 5주년 프로모션은 제니하우스 네이버예약 및 제니하우스 온라인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