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쇼핑 및 웨딩, 여행, 골프, 컬처 등 비금융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댓쇼핑’을 ‘올댓’ 플랫폼으로 새단장했다 /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대표 임영진)는 쇼핑 및 웨딩, 여행, 골프, 컬처 등 비금융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댓쇼핑’을 ‘올댓’ 플랫폼으로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올댓은 회원과 결제 수단을 오픈한 개방형 플랫폼을 채택했다.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올댓 회원 가입을 통해 쇼핑 및 라이프(Lif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사의 신용,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시중은행 계좌를 이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올댓은 고객이 쇼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에 적합한 상품을 제안해주는 가치특화 쇼핑몰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댓의 가치특화 쇼핑몰은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상품인 국민템, 감성템, 신박템, 버킷템, 선물템 등 다섯 가지 아이템으로 구분해 고객에게 제안한다.
디자인 개선과 정기배송, 선물하기, 공동구매 ‘버킷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한 리뷰 및 댓글 기능, 상품 추천 및 구입 실적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파트너 셀러’ 등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했다.
기존 라이프 서비스는 더욱 확장했다. 생활, 웨딩, 여행, 골프, 컬처,렌탈, 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댓 플랫폼 출시 기념으로 '같이, 가치, 모두가 함께하는 가치쇼핑몰을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댓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