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베리홉(VARIHOPE)은 지난 9일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한 ‘8일미백앰플EX’의 첫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방송 1시간도 채 안돼 준비된 수량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며 "목표 판매달성율 205% 이상 달성, ‘CJ온스타일’ 인기 검색어 1위, 동시간대 홈쇼핑 채널 시청률 1위까지 기록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8일미백앰플EX는 베리홉의 순수 비타민C 기술력이 집약된 미백관련한 베리홉 내 최다 임상시험(38가지)을 완료한 제품이다.
기존 스테디셀러였던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 씨 앰플 프리미엄 (일명 8일미백앰플)에서 순수 비타민C(아스코빅애씨드) 성분만으로 미백 효과에 더욱 중점을 둔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베리홉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에 초점을 두어 스테디셀러였던 ‘8일미백앰플’의 성분과 효능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것처럼,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첫 론칭 방송 이후 2차 방송 스케줄에 대한 문의와 러브콜들이 이어져 좋은 가격과 구성, 혜택을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후속 방송을 준비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리홉 8일미백앰플EX 등 순수 비타민C 라인의 제품들은 베리홉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