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방, KOBA 2022 참가…방송·음향·조명 전문 케이스 선보여


스타가방(대표 성선용)은 오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전(KOBA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알루미늄케이스 주문제작 전문업체인 스타가방은 이번 KOBA2022를 통해 각종 방송, 음향, 조명기 케이스 등 특화된 설계방식으로 제작된 케이스뿐만 아니라 2019년 출시해 방송장비, 전자장비, 군사장비 등 다양한 장비들의 하드케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IP67 등급의 방수방진하드케이스 ‘PROTE CASE’도 선보인다.

또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사 브랜드 STARBOX 가수 커스텀 마이크 전용케이스 인기제품을 함께 선보이는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대를 모을 것으로 업체 측은 보고 있다.


한편, 1993년 창립한 스타가방은 세계적인 브랜드 ‘펠리칸케이스’와 각광받고 있는 ‘프로테케이스’의 정식 수입 유통은 물론 케이스 내부 완충제 제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각종 하드케이스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국제 인증 시스템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을 인증받으며, 대기업, 관공서를 포함한 B2B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스타가방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단순히 제품 보관을 위한 케이스를 넘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기술과 역량 가치가 담긴 케이스, 제품 자체의 가치를 담는 하드케이스로 국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