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대표 김진혁)는 최근 경기도 성남시 야탑동에 본사 제2사무실을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
2020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메뉴 개발, 가맹점 운영 및 관리, 마케팅 등 전문인력을 충원하며 가맹본사 조직을 강화한 보배에프앤비는 본사 제2사무실 내에 최대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을 갖췄으며, 6월 중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보배에프앤비은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브랜드의 성공 전략과 비전을 제시하고 메뉴 시식 등의 시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진혁 보배에프앤비 대표는 “보배반점이 우리 동네 단골 중식당으로 자리매김하며 제2사무실을 개소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탄탄한 가맹 본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한 보배반점은 진한 불향의 소고기짬뽕을 비롯해 가심비 높은 중식 메뉴를 갖춘 중식당으로, 최근 2022 브랜드고객 충성도 대상 중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또 무농약 청풍수수를 사용해 제조한 국산 고량주 브랜드 ‘보배고량주’도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달 열릴 창업설명회는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