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입생로랑 뷰티 향수와 함께 한 뷰티 필름 공개

▲배우 위하준의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뷰티 필름 / 사진=보그코리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는 위하준과 함께 한 뷰티 필름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위하준은 푸른 바다의 청량함과 대비되는 거친 파도와 같은 관능적인 매력 뽐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입생로랑 뷰티 '뉴(NEW) 와이 오 드 뚜왈렛'이 던지는 와이 낫?(Why not?) 이라는 화두 아래 ‘내일의 나를 위해 스스로에게 던지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한 것이다. 브랜드 측은 공개된 뷰티 필름에서 위하준은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와 강인한 모습을 당당하고 강렬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위하준은 화보의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직접 다양한 앵글과 스타일링 등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프로페셔널한 열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배우 위하준의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뷰티 필름 / 사진=보그코리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입생로랑 뷰티의 남자 향수 뉴(NEW) 와이 오 드 뚜왈렛은 맑고 푸른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미네랄 우디 푸제르 향이다. 제라늄, 라벤더 그리고 엠버 그리스와 시더우드의 대비가 돋보이는 향으로, 매력적인 잔향을 느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위하준의 관능적이고 당당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화보와 영상은 보그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 함께 한 제품은 5월 25일 공식 출시돼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