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21일 ‘FDI 2022’ 콘퍼런스 개최

고객 초청 연례행사 오프라인 개최…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보안 관련 인사이트 공유


파수(대표 조규곤)는 오는 2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호텔에서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FDI)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수의 연례 고객행사인 FDI는 올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에 대한 파수의 인사이트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워크플레이스와 보안의 재창조’를 주제로 한 FDI 2022는 기업 및 기관이 당면한 문제점을 짚고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팬데믹이 가속화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로의 전환과 보안 환경의 변화에 대응,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파수의 신기술과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FDI 2022는 글로벌 보안 트렌드 및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소개하는 조규곤 파수 대표의 키노트로 시작된다. 이어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DRM’, ‘비식별화, 가명화, 그리고 빅데이터’, ‘공급망 보안과 SBOM’ 등을 주제로 한 세부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문서가상화’, ‘도면 보안과 협업’, ‘악성메일 모의훈련’, ‘시큐어 코딩 시장 동향 및 사례’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션도 준비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