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무로 여름이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시간대 누적 시청자 15만명 달성

▲ 호무로 공식모델 이기우와 테디, 네이버 대표 아나운서 김해나, 전문 쇼호스트 장성우 / 사진=호무로


브랜드 호무로는 지난 13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누적 시청자 15만 명을 기록하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시간대 전체 방송 중 시청자 수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진행된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호무로가 기록한 누적 시청자 15만 명은 지난 6월 2일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자 7만4000명 대비, 200% 증가한 수치이다. 이와 함께 호무로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간대 전체 방송 중 시청자 수 1위를 달성했다.

호무로가 지난 13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신상 여름이불 및 쿨매트인 ‘슈퍼하이쿨맥스 시즌5 침구세트’를 포함해 ‘슈퍼하이쿨맥스 바디필로우’, ‘슈퍼하이쿨맥스 강아지 바디필로우 및 토퍼’를 선보였다. 호무로 슈퍼하이쿨 맥스는 기존 호무로 베스트 여름이불인 ‘슈퍼하이쿨 시즌3’와 시즌4인 ‘하이퍼맥스’의 장점을 결합한 나노테크(NANO-TECH) 기술력의 여름이불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호무로 공식모델인 배우 이기우, 공식 반려견인 테디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대표 아나운서인 김해나, 전문 쇼호스트 장성우가 출연했다. 

호무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더욱 특별한 프로모션 구성과 혜택을 준비해 찾아뵐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