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팝 PC방, ‘스틸시리즈’ 콜라보 매장 충정로점 오픈


쓰리팝 PC방은 지난 10일 글로벌 기업 스틸시리즈와 콜라보한 매장 충정로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쓰리팝 PC방은 최근 에이수스 콜라보 매장인 마곡점을 성공적으로 개점했다. 이어 세계적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차별화된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

스틸시리즈는 SK T1 이스포츠(e-sport)팀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 금번 프리미엄 존에는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K T1 e-sport팀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크티스 프라임 헤드셋을 비롯 키보드, 마우스 등이 구성돼있다.

메가쓰리팝 마케팅 담당자는 “쓰리팝 PC방은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는 물론, 글로벌 기업들과의 업무 제휴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프랜차이즈 PC방으로써 홍보성과 기업 인지도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있다”며 “얼마 전에는 설렁탕 브랜드 한촌과의 콜라보를 통해 설렁탕과 국밥 메뉴를 선보였으며, 출시 이후 단시간 내에 완판돼 재출시를 위한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쓰리팝 PC방은 2016년에 카페 전문 브랜드 XOXO 핫도그앤커피를 선보이여 단순한 PC방 수준의 먹거리를 뛰어 넘는 카페 음료 및 핫도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를 진행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브랜드측은 밝혔다.

한편, 쓰리팝 PC방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