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비거닝의 ‘비건 베이커리’, 현대백화점 팝업행사 성료

김재은 기자 2022.06.17 15:33:22

▲비건비거닝이 지난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비건 베이커리’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비건비거닝


농업회사법인 애플트리 애락의 비건비거닝은 지난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진행된 ‘비건 베이커리’ 팝업 행사에서 ‘당일생산 당일판매’로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연일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비건비거닝은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행사에 비건비거닝의 대표 메뉴인 비건치즈와 시금치가 들어있는 비건 뽀빠이빵을 선보였다. 또, 단호박, 밤, 쑥, 현미, 홍국, 초코 등 쌀식빵 6종과 함께 당근 착즙주스인 이시형 닥터캐롯을 선보였다.


비건비거닝의 비건 베이커리는 유기농 밀과 쌀, 지역 농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한다. 우유, 버터, 달걀 등 동물성 재료와 방부제, 인공유화제, 제빵개량제 등 인위적인 첨가제는 사용하지 않는다.


▲비건비거닝이 지난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비건 베이커리’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 사진=비건비거닝

또한, 비건비거닝은 ‘조금씩 비건에 가까워지는 행동’을 슬로건으로 자연스럽게 비건에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과 자원순환 제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비건 베이커리와 음료는 비건비거닝의 본점과 압구정점,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건비거닝의 베이커리 팝업 행사는 장소를 옮겨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7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