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멘토즈 춘천온의점 오픈…새 집중형 좌석 선보여


공간몬스터(대표 김지수)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멘토즈는 강원 춘천시 온의동에 신규지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7월 9일 오픈 예정인 춘천온의점은 본사 디자인본부에서 개발한 집중형 좌석 케이브석을 배치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멘토즈 관계자는 “집중형 좌석 케이브석을 통해 동굴을 형상화한 아치형 천장을 도입하고 독립된 1인실 공간으로 설계해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했다”며 “여기에 좌식형의 좌석을 두어 편안함을 더함으로써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힐링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추가됐다. 여러 명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룸, 온라인 면접·회의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인터뷰룸,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족욕실이 마련됐다.

김지수 공간몬스터 대표는 “멘토즈 공간 디자인의 핵심 가치는 학습자의 학습 능률을 높이는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데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 중심 사고가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핵심 동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오래 머물러도 편안하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학습 공간을 창조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멘토즈 춘천온의점은 오픈일인 7월 9일부터 7월 10일까지 이틀 간 사전 예약을 통한 체험 기간을 가진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