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몬스터(대표 김지수)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멘토즈는 강원 춘천시 온의동에 신규지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7월 9일 오픈 예정인 춘천온의점은 본사 디자인본부에서 개발한 집중형 좌석 케이브석을 배치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멘토즈 관계자는 “집중형 좌석 케이브석을 통해 동굴을 형상화한 아치형 천장을 도입하고 독립된 1인실 공간으로 설계해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했다”며 “여기에 좌식형의 좌석을 두어 편안함을 더함으로써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힐링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추가됐다. 여러 명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룸, 온라인 면접·회의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인터뷰룸,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족욕실이 마련됐다.
김지수 공간몬스터 대표는 “멘토즈 공간 디자인의 핵심 가치는 학습자의 학습 능률을 높이는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데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 중심 사고가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핵심 동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오래 머물러도 편안하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학습 공간을 창조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멘토즈 춘천온의점은 오픈일인 7월 9일부터 7월 10일까지 이틀 간 사전 예약을 통한 체험 기간을 가진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