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원리, 2023 전과목 원리패스 선봬


개념원리는 이러닝 사이트(imath tv)에서 여름방학 맞이 ‘2023 중등/고등 전과목 원리패스’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개념원리는 출간 30년 이상, 누적 판매량 5000만권의 수학 개념서로, imath tv를 통해 출간 교재인 개념원리와 RPM에 기반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1년에는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원리패스를 통해 161%라는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수학 인강 교육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러한 성장세 속에서 국어/영어/한국사/생명과학 등 주요 과목까지 추가하며 전과목 원리패스를 출시했다”며 “특히 대치, 서초, 수지 등 이른바 교육특구에서 이미 인정받은 강사진들과 함께 프리미엄 콘텐츠를 선보인다. 국어에서는 장유영 강사, 영어에서는 박정인 강사, 한국사는 한지우 강사, 생명과학은 최정윤 강사가 함께한다”고 설명했다.


개념원리의 전과목 원리패스는 교재에 포함된 1만4119개 문항에 대한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또, 강사들이 직접 준비한 자료를 인강과 병행하며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매학기 내신 대비를 위한 적중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도 함께 제공된다.

개념원리 관계자는 “지속적인 콘텐츠 투자를 통해 앞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콘텐츠까지 무한대로 수강할 수 있도록 모두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는 최근 교육 출판사의 자체 인강 사이트 구축이 축소되고 시중 출판 교재의 인강 시장이 EBS, 강남구청수능인강(강남인강) 등의 외부 이러닝 사이트에 콘텐츠 제작만을 허용 하는 것과 비교해 독자적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차별화된 행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