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스(SONAX)의 가맹사업 브랜드 소낙스 카케어가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Coex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소낙스 카케어에 따르면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해 가장 최적의 성공 창업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더욱 심도 있는 상담과 체험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8월 중 소수 정예로 진행 예정인 본사 사업설명회에 초청할 계획이다. 본사 사업설명회에서는 소낙스 카케어 브랜드의 핵심 역량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차별화된 가맹사업 전략, 전문가용 제품에 대한 체험 등 보다 깊이 있는 창업 상담이 진행된다.
소낙스 카케어 가맹본부 담당자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오랜만에 예비 창업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더 많은 분들이 소낙스 카케어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상담을 진행하고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다”고 말했다.
소낙스 카케어는 차, 광택, 코팅을 비롯한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로 현재 전국 8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독일 소낙스의 인증을 받은 전문가의 교육과 전문가용 제품, 장비를 사용해 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예약 앱인 소낙스 체크인과 제휴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소낙스 카케어 창업에 대한 문의와 정보는 소낙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