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엘시아에서 런칭한 비건&유니크 색조라인 브랜드 디어에이가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처음 입점하는 제품은 ‘샤인 온 미 네일 컬러’다. 디어에이 브랜드를 가장 먼저 알렸던 첫 주자이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럽 에디션(SE01~SE05)과 디어에이만의 감성을 담아 처음 선보이는 가을 에디션(SE14~SE16)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을 무드가 담긴 컬러의 경우, 컬러 런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단독 첫 출시로 해당 채널 판매 전략에 집중한다.
디어에이 관계자는 “샤인 온 미 네일 컬러는 예민하고 약한 손톱을 가지신 분들도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베이스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한국 비건 인증원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과하여 정식으로 인증을 받은 비건 네일"이라고 말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광택감을 가지고 있어 최근 셀프 네일을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며 네일 폴리쉬 특유의 붓 자국이 남지 않아 네일 초보자 혹은 입문자도 간편하게 네일룩을 완성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디어에이 샤인 온 미 네일 컬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첫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굿즈)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네일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하시는 고객을 한정으로 처음 출시되는 ‘탑코트’ 본품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디어에이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디어에이 제품을 접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목표로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