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대입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강좌 할인 혜택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대입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과 함께 신규 수강생을 위해 강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검정고시를 통한 대입 수험 노하우를 알려준다. 최신 개정 교육과정과 기준 등을 반영해 내년 검정고시의 출제경향과 중요 이슈를 설명한다.

1부는 검정고시 시험 전반의 흐름을 알려주며, 과목별 공부 방법과 대입 합격 비법을 설명했다. 2부는 에듀윌 검정고시의 합격 시스템을 선보였고, 3부는 전문가와 함께 수험생 Q&A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해당 영상은 에듀윌 회원이면 홈페이지에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설명회 한정 강좌 할인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희망 등급 달성까지 수강 기간 연장할 수 있는 '고득점 보장패스'와 기본 실력 완성에 맞춘 '평생패스'와 '장학금 드림패스' 등이 있다. 특히 1:1 프리미엄 대입 컨설팅에서 대치동 대입 전문가와 함께 입시와 검정고시를 준비해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내년 대학 입학을 위해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많은 학생분들을 위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했다"며, "그간 많은 분들과 함께 시험 준비해온 만큼, 에듀윌 검정고시의 노하우를 담은 면접 기출트렌드 분석 특강과 면접·자소서 특강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