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마켓컬리서 ‘지구식단’ 론칭 기념 기획전 연다

▲풀무원은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의 론칭을 기념해 마켓컬리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 사진=풀무원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의 론칭을 기념해 마켓컬리서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9일 오전 11시까지 1주일간 ‘풀무원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풀무원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기획전 동안 다양한 품목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지구식단의 대표 제품인 두부면, 두부텐더, 식물성 동글떡볶이, 식물성 대체육을 소재로 한 식물성 제육철판볶음밥, 식물성 한식교자 2종(두부김치·표고야채)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구식단 외 풀무원의 또 다른 인기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마켓컬리는 특히 ‘풀무원 브랜드 위크’를 맞아 풀무원 동물복지 식품 브랜드인 ‘동물복지 지구식단’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마켓컬리 전용 신제품은 치킨 3종 ‘케이준 치킨텐더’, ‘순살 크리스피치킨’, ‘한입 쏙 팝콘치킨’이다. 제품은 전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신선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했다.

한편, 풀무원은 식물성 대체육을 비롯한 식물성 식품과 동물복지 식품을 핵심으로 하는 지속가능식품을 미래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하기 위해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론칭하고, 미래 먹거리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