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20일 경희대점 오픈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지난 20일 경희대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경희대점은 경희대 대학가 상권에 위치해 있다. 경희대 대학가는 동대문구에서 대표적으로 활성화된 상권이다. 경희대 뿐만 아니라 한국외대, 고려대, 카이스트, 서울시립대 등 다양한 대학의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또한 MZ세대의 놀거리인 코인노래방과 대학가의 젊은 수요층들의 니즈가 맞아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경희대점은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세븐스타만의 인기 인테리어 ‘뉴트로블랙’ 콘셉트가 적용됐다. 총 20개의 룸에 TJ 최신 반주기가 도입됐으며, 대형룸도 구비돼 있다.

특히, 대학가 상권을 고려한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븐스타는 마이크소독기, 휴대폰 충전기, 스탠딩 마이크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구축했다. 무인 운영 매장으로 가맹점주의 운영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다양한 창업 혜택 제공하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위해 샵인샵 네컷 셀프포토부스를 운영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전문 엔터테인먼트사와 함께 하는 오디션 가요제, SNS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문 인테리어팀이 개발한 4가지의 인테리어 콘셉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컨텐츠로 동종 업계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선보이고 있다.

세븐스타는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3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창업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