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 롯데 면세점 공식 입점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오가나셀이 롯데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채널 역량을 본격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오가나셀의 제품은 시그니처 크림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바이오 엑티옴 리커버리 크림과 바이오 엑티옴 크림, 바이오 엑티옴 클렌저, 펩타이드 리얼 앰플 드롭, 펩타이드 트루 크림, 피 플러스 마스크, 펩타이드 헤븐 워터 미스트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방역 완화로 해외여행 수요가 살아남에 따라 온·오프라인에서 면세품을 사전 구매하려는 수요가 급증하며 면세점의 실적도 서서히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회복세에 맞춰 오가나셀 롯데 면세점 입점은 면세와 뷰티 업계에 긍정적인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중요한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오가나셀은 일본, 대만, 쿠웨이트등 다양한 나라에서도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유통 채널 확장 및 다각화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가나셀은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오가나셀 행사 제품 구매 시 금액별 1달러 이상,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10ml를 60달러 이상,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10ml와 바이오 엑티옴 클렌저 1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소진 시 종료시 까지)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롯데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오가나셀의 제품력을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며 “해외여행 재개에 맞춰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으로 K-뷰티의 품격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