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N스피드메이트 카드’ 출시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열) 은 SK 네트웍스 (대표이사 정만원) 와 제휴를 통해 차량 정비 및 주유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자동차 관련 특화 카드인 ‘하나N스피드메이트카드'를 21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스피드메이트 멤버쉽카드에 신용카드 기능을 탑재한 카드로서 ▲ 스피드메이트 멤버쉽 서비스 (엔진오일 무료교환 연1회 / 주요 경정비 30% 할인 / 공임 20% 할인 / 자동차용품, 타이어, 배터리 10% 할인 등) ▲ SK 주유소 이용 시 리터당 50원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 CGV , 메가박스 , 롯데시네마 , 티켓링크 , 인터파크 최대 4,000원 영화할인 ▲ 아웃백 , 베니건스 , TGIF , 파리바게뜨 10%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 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롯데월드 50%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카드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스피드메이트 (www.speedmate.com), 하나은행 (www.hanabank.com), 하나N플라자 (www.hanaNplaza.com)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향후 SK 네트웍스의 스피드메이트 사업본부와 제휴를 통해 관계사인 하나캐피탈의 소액신용대출 및 할부금융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