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짚 비상주사무실, 9월 창업 가맹점 추가 모집


위드짚은 공유오피스 비상주사무실 창업프로그램 ‘투게더 프렌즈’를 진행하면서 9월에 가맹점을 추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위드짚 프랜차이즈 가맹 담당자는 “투게더 프렌즈는 기본 수익의 보장을 통해 창업비용의 부담 및 손실을 우려하는 초보 창업자들이나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다”며 이 같은 장점 때문에 꾸준히 관심이 이어져 가맹점 추가모집을 계속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2019년부터 공유오피스를 서비스하고 있는 위드짚의 창업프로그램 투게더 프렌즈는 공유오피스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 대상으로 계약 전체기간 동안 월별 기본수익을 본사에서 지원하는 제도다. 

이 창업프로그램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위드짚 창업점주는 창업 이후 별도의 관리직원 없이 본사의 지원을 통해 24시간, 365일 운영할 수 있고, 수익성 개선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위드짚의 사전 시장조사을 통해 비상주사무실 수요가 예상되는 지점들을 제공 후 해당 지점 중에 예비창업주가 원하는 지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마케팅 및 홍보와 영업활동을 지원해 기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위드짚은 9월 현재 당사에서 운영하는 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소재지 주소임대)이 전국 22개이며, 수도 역세권에 19개 지점, 광주광역시 1개 점, 청주시 2개 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