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뮤, 임산부의 날 기념 예비부모를 위한 프로모션 선봬

9일부터 임신, 출산 준비 아이템 혜택가 제공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9일부터 용품, 기본품등의 다양한 임신, 출산 준비 아이템을 혜택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밍크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룩스루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배내저고리, 겉싸개, 이불 등의 출산 준비물과 외출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있다. 특히 룩스루 쇼핑몰에서는 프리미엄 라인 인기상품인 ‘샤를뮤’ 시리즈의 단독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특히 2023년 출생하는 토끼띠 아이들을 위한 쁘띠루루 시리즈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있다. ‘쁘띠루루 배내우주복’은 스페셜 원단인 오가닉 모달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타일리쉬함을 더해줄 ‘뮤뮤백’을 증정한다. 간단한 수납공간에 방수가공이 더해진 코튼 캔버스로 제작됐다.

또한 온라인에서 임산부의 날 대상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돌잔치 등 특별한 날 착용하기 좋은 ‘스페셜 기프트 세트(GIFT SET)’도 준비됐다.

서양 네트웍스 관계자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과 출산을 앞두고 있는 엄마와 곧 태어날 소중한 아이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 했다”며 “밍크뮤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할인가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