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방창업희망자들을 위해 2022상생프로젝트로 본사에서 창업대출을 지원한다.
이번 상생프로젝트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들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창업을 하고 싶으나 창업비용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예비점주들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안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추가적으로 신규 창업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로열티, 보증금, 물류비, 재가맹비, 식자재배송비를 지원하는 5무(無)혜택과 더불어 신규 매장 대상으로 무료 맥주를 지원하는 비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배민 깃발과 함께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전단지와 배너, 현수막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한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이 오픈 초기 가맹점주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마케팅 및 창업 비용을 경감할 수 있도록 가맹점을 지원하고 향후 매출 증진 효과를 겨냥한 조치"라고 말했다.
한편, 꼬치의품격은 사업설명회를 매주 월요일 본사에서 진행하며, 사업설명회 참여 시 매장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메뉴 시식과 함께 창업 관련 1대 1 상담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