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RYO)는 ‘려 더블이펙터 새치커버 블랙샴푸(이하 려 블랙샴푸)’의 1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쿠팡 단독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쿠팡 사전예약 행사는 이 달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사전예약 한정 특별 할인 및 샴푸∙트리트먼트 50ml가 추가 증정된다.
업그레이드 된 려 블랙샴푸는 기존 제품에 비해 3배 빨라진 새치커버 효과를 탑재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3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약 7회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새치커버 변화를 경험할 수 있었다고 브랜드측은 밝혔다. 또한 기존 대비 짙은 컬러의 새치 커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짙은 갈색도 신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안전성에 대한 검증도 한층 더 강화하고자 식약처에서 고시한 성분만을 사용했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뿐 만 아니라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지난 4월 출시된 려 블랙샴푸는 1세대 새치샴푸로서 따로 염색할 필요 없이 머리를 감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누적 판매 38만병을 돌파했다. 이번 신제품 려 블랙샴푸는 쿠팡 사전 예약 이벤트 이후 오는 12월 전국 대형마트 채널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어서 자연스레 판매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려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블랙샴푸 신제품은 더 빨라진 새치커버 효과는 물론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다시 한번 취득함으로써 더욱 꼼꼼하게 검증한 제품이다. 새치 샴푸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쿠팡 사전 예약을 통해 한발 먼저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사용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0년간 꾸준히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에 더 업그레이드 된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로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