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유튜버 심승호와 함께한 건강프로젝트 3회차 성료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헬스트레이너 겸 직장인 유튜버 심승호와 함께한 BBQ 건강프로젝트를 3회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BBQ 건강프로젝트는 10개월 간 3회차에 걸쳐 매일 치킨을 먹고도 건강한 신체를 유지해 BBQ 치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중장기 프로젝트다.

BBQ는 유튜버 심승호 본인이 직접 참여했던 1회차는 10일만에 몸무게 6KG를 감량하며 3개월 간 건강한 신체를 유지했고, 2회차는 온라인 방송을 통해 시청자가 직접 투표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해 10KG를 감량, 체지방률이 13% 이상 감소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1, 2회 성공에 이어 심승호는 ‘국대직장인심승호’ 유튜브 채널에 ‘BBQ 치킨을 매일 먹었을 때 몸의 변화’ 영상을 업로드하며 최종 목표였던 3회차 피트니스대회 출전 소식을 알렸다.

BBQ에 따르면, 지난 9월 ‘국대직장인심승호’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와 개인 SNS 채널에는 전국체전에 도전한 유튜브 심승호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더욱 날씬해진 얼굴과 건강한 신체를 자랑해 3회차 도전의 성공을 암시한 바 있다.

BBQ 관계자는 “깨끗한 올리브를 사용한 BBQ치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준 전문가와 일반인 참여자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더욱 건강한 BBQ치킨으로 거듭나기 위해 신선한 식재료 공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직장인심승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