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SKIN FIT COVER LIQUID CONCEALER(스킨 핏 커버 리퀴드 컨실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SKIN FIT COVER LIQUID CONCEALER’는 나에게 딱 맞는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컨실러로, 쫀쫀한 페인트 커버 스킬이 결점을 커버해 주고 톤은 균일하게 만들어 준다. 높은 피그먼트 함량으로 가리고 싶은 결점과 칙칙한 피부 톤을 커버해주고 필름 포머가 함유된 쫀쫀한 리퀴드 컨실러가 피부에 밀착돼 들뜸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20호, 21호 모두 사용 가능한 노란 기를 덜어 낸 뉴트럴한 상아 컬러 #LIGHT IVORY와 22호, 23호 모두 사용 가능한 옐로우 베이스를 기반에 둔 미디움 컬러 #SOFT MEDIUM, 칙칙한 피부에 화사한 톤 업 효과를 주는 맑은 발색의 #WHITE로 구성됐다.
특히 #WHITE 컨실러는 얼굴의 볼륨을 원하는 부위에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가지고 있는 리퀴드 제형의 제품과 함께 믹서블해 사용하기 좋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3CE 신제품은 14일 정식 출시돼 스타일 난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3CE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