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투딜리셔스 ‘유부빚는마을’, 동탄호수공원점 오픈


올투딜리셔스(대표 정한석)의 대왕토핑 유부초밥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유부빚는마을’은 지난 11일 동탄호수공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부빚는마을’은 대왕 유부초밥 ‘도제(徒弟)’, 프리미엄 생(生)식빵 ‘도제 식빵’, 수제 베이글 전문점 ‘온 베이글’, 못난이 농산물 플랫폼 ‘예스 어스’를 운영하는 F&B 스타트업 기업 올투딜리셔스가 런칭한 브랜드다.

정한석 올투딜리셔스 대표는 동탄호수공원점 오픈을 통해 당사의 자랑인 명품 유부초밥을 지역 분들에게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맛이나 비주얼, 품질 면에서 백화점 식품관 수준의 기준점을 적용한 만큼 많은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동탄호수공원점은 대왕토핑 유부초밥, 수제 마리, 면류 등 대중성 높은 메뉴를 선보인다. 주요 식자재는 본사가 직영 운영하는 유부초밥 토핑 전문 팩토리를 통해 완제품 및 반제품 형태로 공급돼 가맹점의 원가 절감과 메뉴 품질 유지가 가능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정한석 대표는 ”유부빚는마을은 약 300명의 본사 직원들의 지난 5년간의 땀과 노력, 성취를 집대성한 준비된 유부초밥 창업 전문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로, 높은 대중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동시에 추구한다“며 ”상생(相生)을 넘어 일생(一生)을 위한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투딜리셔스는 유부빚는마을 의정부범골역점과 동탄호수공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평택 고덕로데오점, 명일역점 등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