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투딜리셔스(대표 정한석)의 대왕토핑 유부초밥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유부빚는마을’은 지난 11일 동탄호수공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부빚는마을’은 대왕 유부초밥 ‘도제(徒弟)’, 프리미엄 생(生)식빵 ‘도제 식빵’, 수제 베이글 전문점 ‘온 베이글’, 못난이 농산물 플랫폼 ‘예스 어스’를 운영하는 F&B 스타트업 기업 올투딜리셔스가 런칭한 브랜드다.
정한석 올투딜리셔스 대표는 “동탄호수공원점 오픈을 통해 당사의 자랑인 명품 유부초밥을 지역 분들에게 대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맛이나 비주얼, 품질 면에서 백화점 식품관 수준의 기준점을 적용한 만큼 많은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동탄호수공원점은 대왕토핑 유부초밥, 수제 마리, 면류 등 대중성 높은 메뉴를 선보인다. 주요 식자재는 본사가 직영 운영하는 유부초밥 토핑 전문 팩토리를 통해 완제품 및 반제품 형태로 공급돼 가맹점의 원가 절감과 메뉴 품질 유지가 가능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정한석 대표는 ”유부빚는마을은 약 300명의 본사 직원들의 지난 5년간의 땀과 노력, 성취를 집대성한 준비된 유부초밥 창업 전문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로, 높은 대중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동시에 추구한다“며 ”상생(相生)을 넘어 일생(一生)을 위한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투딜리셔스는 유부빚는마을 의정부범골역점과 동탄호수공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평택 고덕로데오점, 명일역점 등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