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여행사 ‘에어트래비’와 함께한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나 자신을 돌보는 웰니스 위크’ 콜라보 프로젝트 일환으로 시오리스와 여행사 '에어트래비'가 공동으로 기획, 뷰티 모델 및 리듬 체조 선수 등 3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반복된 일상에서 지친 나의 몸과 마음을 충전하고 치유를 위해 떠나는 힐링을 주제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에서 진행됐으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제철 웰빙 음식과 요가, 명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담아 이너 힐링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오리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유기농 제철 원료의 신선함으로 채워 더욱 건강해지는 웰니스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며 ‘웰니스 세트’를 출시한다. 웰니스 세트는 순한 클렌징을 도와줄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저자극 귀리 스크럽 ▲마이 소프트 그레인 스크럽, 최근 출시한 도라지 에세너 ▲라이트 잇 업 에세너까지 비건 3종으로 구성했으며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25%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시오리스는 유기농법으로 키운 국내산 원료를 제철에 수확해 담은 화장품을 선보이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의 음악 외 사업으로 첫 투자를 이끌어내 주목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제품 중 15개 제품이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해 국내 최다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단상자 및 제품 용기에 제로웨이스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지속가능성을 위해 실천하고 있다.
시오리스와 에어트래비가 함께 기획한 영상은 시오리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에어트래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