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피치예소스, 스피치 보드게임 브랜드 ‘아이스박스’ 신규 론칭


어린이스피치 브랜드 키즈스피치예소스(대표 이주아)는 스피치 보드게임 브랜드인 ‘아이스박스’를 신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키즈스피치예소스는 10년차 교육기업으로, 어린이의 심리와 발달을 분석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피치 교육 전문 브랜드다. 또 심리와 스피치를 융합한 프로그램으로 자존감 스피치, 사회성 스피치를 개발해 전국 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키즈스피치예소스가 출시한 아이스박스는 아이를 위한 박스라는 뜻으로, 스피치를 통해 자존감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보드게임 브랜드다.

‘공감능력을 키우는 화용언어 놀이카드’를 시작으로 자존감 놀이 10주 프로그램, 사회성 스피치 보드게임 등 아이들의 자존감과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보드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주아 키즈스피치예소스 및 예소스교육연구소 대표는 “지난 10년간 스피치교육을 하면서 아이들의 말하기를 통해 아이들의 심리와 성향을 분석했고, 그에 맞는 스피치교육을 제공해왔다. 아이들의 연령에 맞는 학습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의 연령에 맞는 자존감과 사회성 교육은 시기를 놓치면 그 결핍이 성인이 된 우리 아이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많은 아이들이 단단한 자존감과 사회성으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이스박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하루 10분, 아이와 재미있게 게임을 하며 서로의 생각이나 마음을 파악하고, 나에게 맞는 문제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보드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박스의 첫 번째 출시 보드게임인 공감능력을 키우는 화용언어 놀이카드는 전국 예소스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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