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코니펫의 발 보호용 보습제 풋센스(FOOT SENCE)는 쿠팡 ‘로켓배송’에 공식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쿠팡에 입점된 풋센스는 제형이 흘러나오거나 강아지 발바닥에 있던 이물질(세균, 각질, 털)이나 습기, 등으로 제품에 변형 및 오염이 발생하는 문제를 개선, 튜브타입으로 제품을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센스 제형으로 사용 후 흡수가 빨라 제형이 바닥이 묻어 나지 않고 끈적임이 없도록 하여 강아지의 발바닥을 보다 쾌적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풋센스는 함께를 뜻하는 라틴어 CON과 펫을 합친 말로 반려동물과 항상 함께하는 브랜드인 코니펫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코니펫 관계자는 “풋센스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공급 및 유지시키고, 피부 각질 케어 및 활력을 주는데 도움을 주는 우유 추출물 40%를 함유했다”며,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는 로얄 젤리 추출물 40%로 만들어져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난 코, 피부, 등 전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사람보다 후각이 1000~10000배 뛰어나다고 알려진 강아지들을 위해 무향으로 제작됐으며,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아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했다고 전했다.
코니펫 관계자는 “이번 쿠팡 로켓배송 입점으로 반려동물을 기르는 고객들은 평일 자정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배송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유통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풋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