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을 위한 파인 테이스트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는 자유로운 무드를 담아낸 캠페인 비주얼과 1차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23 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해방과 자유’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mo é la' 컬렉션을 전개하는 아카이브 앱크는 한결 가벼워진 분위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그간 묶여있던 몸과 감정들이 활기를 되찾는 시기가 찾아온 만큼, 고객들과 함께 모여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 컨텐츠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아카이브 앱크만의 컬러 팔레트 구성이 눈길을 끈다. 주키니, 파파야, 샴페인 등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네이밍을 더한 컬러들로 디자인이 전개된다.
가방 카테고리에서는 시그니처 é 심볼을 활용한 오발 컬렉션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과 클로징이 편리한 턴락 장식이 돋보이는 머핀 백, 오발 스쿨백 등 크로스백부터 백팩까지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들로 새로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슈즈 카테고리에는 가벼운 경량 플랫폼을 더한 프레피 메리제인, 반볼로냐 공법으로 제작돼 발이 편한 발레리나 플랫 등 클래식한 무드에 트렌디함을 더한 디자인들로 구성됐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