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치나나뚜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인스타그램 오픈…이벤트 진행

▲사진=오피치나나뚜래


이탈리아 프리미엄 에코리빙 브랜드 오피치나나뚜래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오피치나나뚜래는 스마트스토어 개시를 맞이해 인스타그램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샴푸바 100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피치나나뚜래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호응으로 빠르게 이벤트가 마감됐다”며 “이러한 열띤 호응에 힘 입어 매월 행사를 진행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피차나나뚜래는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유럽, 중국, 일본 등 여러 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1위 에코리빙 브랜드로, 이탈리아 MUJI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사진=오피치나나뚜래


오는 5월에는 샴푸바 이외에 추가로 페이스 클렌징바와 바디워시바 상품이 국내에 출시 될 예정이다. 특히 2023년에는 세제, 액체샴푸 등 다양한 상품들이 확대 수입될 전망이다.

한편, 오피치나나뚜래의 확장을 위해 공식수입원인 어도어럭스는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피치나나뚜래의 소식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