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한식 창업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매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어린이날 전날인 5월 4일부터 5월 14일까지 어린이 동반 고객 및 가족 고객에게 인기 메뉴인 ‘떡갈비’나 ‘돼지갈비찜’의 고기 1인분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방문할 ‘짚신매운갈비찜’ 매장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서비스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매장에서 직접 사용하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쿠폰은 이벤트 시작 하루전인 5월 3일부터 13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벤트 품목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짚신매운갈비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및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며 “본사에서 가맹점에 이벤트와 관련된 물류와 매장 홍보 마케팅을 직접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지난 15년 동안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를 운영해 온 장수브랜드다. 오랫동안 변함없는 맛과 특징적인 메뉴로 매운갈비찜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사용될 서비스 품목을 본사에서 지원하면서 가맹점주의 부담을 없앴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