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미카도스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소중한 경험과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회전초밥 먹고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미카도스시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을 위한 다양한 기념일이 몰려 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여행을 통해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여행이 주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미카도스시 가맹점에서 식사 후 결제 영수증을 응모를 받아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1등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1팀), 2등 5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3팀), 3등 20만원 상당의 놀이공원 자유이용권(5팀), 4등 10만원 상당의 포토프린터(10팀), 5등 5만원 상당의 미카도스시 식사권 (31팀)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미카도스시에서 가족 외식을 진행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준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일부를 할인해줌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미카도스시 식사권 10만원(10팀), 가족사진 촬영권(1팀)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의 미카도스시 매장에서 진행되며 결과는 6월 2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는 이용 올바른에프앤비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미카도스시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선한 초밥으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미카도스시는 본 이벤트에 발생하는 비용 및 이벤트 관련 홍보물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고, 지난 24일 첫 방송된 '가면의 여왕' 제작 지원에 참여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이 외에도 강원도 삼척시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 홍보 및 판로 개척에 힘쓰고 있으며, 삼척시 탄광촌 취약계층 아동가구를 위한 임직원 봉사 및 기부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추진한 ‘데이터바우처 지원 사업’에 선정과 국제 인증 시스템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인 ‘이노비즈(Inno-Biz)’인증,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